오레곤 한인회관 영사업무 (많은 교민 업무 해결에 감사)
  작성일 : 09-09-22 22:52


9월 17일(목), 19일(금) 이틀에 걸쳐 오레곤 한인회관에서 가졌던 영사 순회 업무로 많은 오레곤 교민들의 민원 업무들이 해결되었다. 여권에 관한 업무 해결이 80%이상을 차지했으며, 그 외에는 위임장 업무가 주를 이루었다.

거의 120 여명에 가까운 교민들이 발걸음을 했고, 오레곤 한인회의 준비와 씨애틀 영사관에서 파견된 영사들이 비교적 차분한 분위기 가운데 업무를 진행하였다.

오레곤 한인회 강대호 사무총장과 한인회 직원들이 영사 업무를 도왔으며, 많은 한인 교민들이 오레곤 한인회를 아는 시간이 되었다.

10월 2일(금) 에 총영사배 한인회 기금 마련 골프대회 준비에 한창인 오레곤 한인회는 오레곤 교민들을 위한 봉사의 마음으로 매 순회업무가 있을 때마다 성심성의껏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거의 3개월 마다 있는 영사 순회 업무는 12월 경에 한차례 또 있을 예정이다.

씨애틀까지 가지 않고 업무를 볼 수 있는 영사 순회 업무를 필요로 하는 많은 교민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Copyright ⓒ 오레곤 코리아타운 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맨위로
 
가장 많이본 뉴스
자료가 없습니다.
 
oregontimes media sportsseoul kcr

공지사항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 ⓒ Genesis, LLC.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and managed by 미주웹